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시립근로 청소년복지관 운동장, 축구장 잔디상태 축구인의 평가

지금, 여기

by 장뱀 2017. 6. 19. 02: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뱀입니다!^^


지난 주말에 

서울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에서 

축구 경기를 하고왔어요.


제가 속한 팀 홈구장이라

한 달에 두번정도 방문하는데,

운동장 상태가 어떤지, 시설은 어떤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사진을 풀어드림당!





오시는 길은 어렵지 않아요

철산역에서 걸어오시면 10분정도,

버스타고 오시면 이렇게 오는 버스가 많습니다. 


철산역에서 버스로 환승해도

오기 편해요.




복지관 앞쪽 길에 양쪽으로

이-쁘게 펴있는 꽃들 : -)


저 위쪽에 조명달린 곳이

서울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운동장입니다





서울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참 이름도 길다 -


이 긴 이름이 입구의 경비실쪽에

붙어있습니다.




복지관 운동장의 꿀은

편한 주차시설이에요


주차도 무료고, 자리도 넉넉합니다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주차장이고,


운동장도 바로 옆에 붙어있습니다.



전 타임 사람들이 시합중이네요 :-)



한팀당 부스를 갖게끔 되어있고,

가운데에 구령대(?) 같은 게 있어서


비가 오거나 태양이 강렬할 때

피하기 좋습니다ㅎㅎ





살짝 일찍도착해서 앞타임 사람들 

경기보니까 재밌더라고요ㅋㅋ





운동장이 생긴지는 오래되어서 잔디상태가 최상급은 아니에요. 조금 닳긴 했는데, 그렇다고 미끄럽지는 않습니다. 여러 인조잔디구장을 다녀본 경험에 따르면, 중상급정도는 되요. 흰색라인이 있는 부분들 중에 몇 군데 파인 부분이 있는건 보수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ㅠ




축구장 옆으로는 풋살장도 있습니다.

풋살장도 예약해서 사용하는 형태인데,

사람이 차있는 경우는 

거의 못본 것 같아요



풋살장은 시간당

주중 25000 주말 35000원이니

다른 시립 풋살장에 비해서는

조금 가격이 비싼편이에요


그래서 사람이 없는걸라나요



축구장은 주 야간 가격 차이가 나는데,

(2시간 당 5만원씩)


풋살장은 차이 없습니다.




어쩌다 풋살장 얘기로

넘어왔네요ㅎㅎ


암튼 이곳

서울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축구장에는

운동장에 전자시계 전광판도 있어


시합중에 시간체크하기도 좋아요


잔디도 괜찮고 화장실도 가까우니

시설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